본문 바로가기

#AepnidaCulture

오징어게임, 할로윈 섹시 코스프레 의상 추천 코스튬 복장 유아 퀸다미 알리익스프레스

728x90
반응형

 

이 포스팅을 보는 당신

 

오징어게임에 참여

하시겠습니까?

 

아 퀸다미님 당신은 대체?
오 다미님...ㅠ 정말 예쁘시네요
쉿!!!!!! 

 

 

넵! 참여 하겠씀니다!!! 

 

 

 

사실상.. 현실인

문징어게임이

더 힘듭니다.

 

그래서

이렇게 오징어게임

열풍이 일어난 것 같죠?

오래된 생각입니다.

 

 

 

그나저나

올해 이태원

코스튬은

오징어게임이

휩쓸거같네요

 

전세계가 아마도?

ㅎㅎㅎ

 

 

저도 한번 더 정주행

하려구요 연휴때..

 

 

 

 

 

햐....

진짜 넷플릭스도

아예 공식 굿즈로

만들었으면 진짜

대박이였을텐데....

 

중국 제조업체들만

돈벌것 같습니다.

 

국내 수입사들도

ㅋㅋㅋㅋ

진짜 한철

재고관리하면서

잘 굴려야할것 같죠?

 

자 남은 2021년도

버텨봅시다.

 

넷플릭스 주식도 좀

사시구요~

 

'

 

올해 할로윈은

ㅋㅋㅋ 오징어게임 파티!!!!

 

커밍 쑨!!!!!!!!!!!

앱니다도 샀습니다.

 

이 포스팅 보고도

굳이 오징어게임 코스튬

하겠다하시면

 

바가지 쓰시지말고

알리익스프레스에서

빨리 주문하시길...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