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#AepnidaCulture

인생은 애 없을때와 있을때로 나뉜다. 결혼하지마 제발

728x90
반응형

 

 

나 왕년에 참 잘 나갔었다 

나 왕년에 참 꿈도 많았다 

힘든 날도 있었고

 좋은 날도 있었다

 

참 왕년에

일진이였어도

인싸였어도

 

애낳고 아빠엄마

되면....

다 똑같다.

 

풍만한 글래머걸도... ㅠ
보이즈투맨 범생느낌나는 흑형도
스포츠 좋아하는 CEO느낌의 형도
세상혼자사는 자신만의 세계에 빠졌던 누나도

 

여럿남자들 울렸을 미모의 누나도
슬림한 몸매에 육상언니도
해번에서 10번 헌팅해서 한두번 성공할 것 같은 형도
깜찍한 표정의 백누나도 ㅠ

 

 

슬림한 몸매 뽐내던 언니도
동안미모 자랑하던 누나도...
이거 언제끝나노 인평 힘드네... 같은표정 다른 상황의 백누나도
근육질의 멋진 수염형님도...

 

 

혼자 사는게 진리입니다 ㅎㅎ

헤헤헤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