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타이슈

서예지한테 가스라이팅 당하고 싶다.
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오늘도 갓예지 합니다

진짜...ㅠ

 

조련당하고 싶은데

조련해 줄 여자분 없네요

 

저말고

우리 운성 성님!!!

 

1990년 4월 6일 (31세) 서울출생
169cm, 43kg, O형

2013년 tvN 드라마 '감자별 2013QR3' 데뷔

골드메달리스트 소속

 

진짜 매력적인 그녀

서예지 입니다.

 

이매력 느껴지시나요?

하악~~~

 

마성의 매력!

큰키에 비율도 좋고

너무 매력적이네요.

 

이 매력에 

안빠질 수 없겠죠?ㅠ

 

아무쪼록

별것도 아닌 위기

잘 극복하고

 

새롭게 개봉하는 영화

<내일의 기억>

흥행 성공을 기원합니다.

 

참 동명의 영화

와타나베켄 주연 영화도

진짜 최고였는데...

 

스토리는 전혀 다르지만

갑자기 생각이 나네요.

켄 형님 내한했을때

저 앱니다 운영자와

쏘주도 한잔 하고

삼원가든에서 캬~~~

 

암튼 그랬습니다.

 

 

 

 

정말 국보급 미모 예지짱!!

 

장모님이 서예지를 가지셨을 때

꽃향기 맡는 걸 좋아해서

집에 매일 꽃이 있었다고 하네요.

 

그 영향인지 서예지도 꽃을

엄청 좋아하며,

좋아하는 꽃은 프리지아와

수국이라고 합니다.

 

이 포스팅과 함께

수국을 선물로 바칩니다.

 

예지짱 사랑한데이~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