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월드존

다시 돌아온 클레이 모레츠 근황 ㄷㄷㄷ 헬스

728x90
반응형

합성도 있지만....

확실히 벌크 했던 클로이모레츠!!!
아 진짜 뭐가 진짠줄 모르겠네요 ㅠㅠㅠ

97년생이니 이제

아역배우도 졸업하고~~~

당당한 여배우로 ㅎ

거듭나고 있습니다.

 

사실 클로이모레츠는

아버지가 성형외과 의사로 

한화 5000억 상당의 자산을

보유한 부자, 소위 금수저죠?

어머니는 임상간호사로....

 

배우 데뷔하기전에도

야구, 발레, 체조 등 다양한

스포츠를 포함한 교육을 

받았습니다.

 

게다가 무려 오빠가 4명이나

되죠? 다섯번째로 얻은

귀한 딸이 되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 두사진은

정말 압도적이네요?

아마도 합성같기도 합니다.

 

Hey, man! Are you Hit Girl?

 Will you just punch me in the face?

 

한방 때리면 진심

아플꺼 같습니다.

 

 


모레츠는 좀 말라야 이쁜듯 

ㅋㅋㅋㅋㅋㅋ파란옷은 합성이지?? 
미친 ㅋㅋㅋㅋ 

 

한국에는 

총 3차례 방한했으며, 

특히 2015년, 2016년 

방한에서는 한국 프로그램에 

다수 출연하며 큰 화제를 모으기도 

했었죠???????

 

클로이 본인도

한국이 매력있는

나라라고 했으며

자주 오고 싶다고 했습니다.

 

저도 그때

TV에서 너무 많이

나와서 깜짝 놀랬던 기억이

마구 나네요!!!!

 

 

자 그럼 궁금하셨던....

 

최근 근황♥

전해드립니다.

 

Chloë Grace Moretz

 

다시 우리의 힛걸로

돌아아줘 ㅠㅠㅠ

 

 

정말 미모가....

 

어마어마 하네용 ㅠ

요즘에 기분 좋겠습니다.

 

바이슨을 지지했었죠?

대체 왜?ㅠㅠ

 

이상 클로이모레츠의 포스팅이였습니다.

728x90
반응형